고객의 개인(신용)정보는 고객이 동의한 목적을 위하여만 수집·이용 및 제공됩니다. 필수적 정보에 대한 수집·이용 및 제공은 계약의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필수적이므로,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(금융)거래 관계의 설정 및 유지가 가능합니다. 반면 선택적 정보에 대한 수집·이용 및 제공에 대하여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(금융)거래 조건 등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고객은 가입신청시 동의한 본인 개인(신용)정보의 제3자 제공 또는 당행의 금융상품(서비스) 소개 등 영업목적의 사용에 대하여 전체 또는 사안별로 당행에 제공·활용을중단시킬 수 있습니다. (개인정보보호법 제37조,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)
다만
신용조회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여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행한 신용정보의 제공 동의는 철회할 수 없습니다. (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제1항 단서) 본인 개인(신용)정보의 제공·활용 중단을 원하시는 고객은 아래의 매체를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방법
전화접수
DGB캐피탈 고객센터(T.1566-0050)인터넷접수
www.dgbcap.co.kr위의 신청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애로가 있으신 경우 당사의 신용정보관리·보호인 /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한국신용정보원(소비자보호실), 금융감독원(금융민원실)앞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DGB캐피탈
신용정보 관리·보호인 /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T. 1566-0050한국신용정보원 소비자보호실
T. 1544-1040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1길 19 (명동1가)금융감독원 금융민원실
T. 133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38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, 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업감독규정 등에 따라 아래의 권리가 부여되어 있습니다.
동 권리의 세부내용에 대해서는 당사 홈페이지(www.dgbcap.co.kr) 또는 금융감독원 홈페이지(www.fss.or.kr)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 동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고객은 연락중지 청구권의 경우 두낫콜 홈페이지(www.donotcall.go.kr)에서, 그 밖의 권리는 당사 홈페이지 민원접수 또는 고객센터 1566-0050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나이스지키미
1588-2486 / www.credit.co.kr사이렌24
1577-1006 / www.siren24.com올크레딧
02) 708-1000 / www.allcredit.co.krDGB캐피탈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로 인한 개인(신용)정보 유출로 고객님에게 발생한 손해는 관계 법령 등에 따라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.
앱프리가 설치 된 사용자는 '실행' 버튼을,
미설치 사용자는 '설치' 버튼을 눌러주세요.
저장된 공동인증서가 없습니다.
PC에서 공동인증서를 가져온 후 인증서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.
사용중인 스마트폰에 등록된 지문으로
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이용안내
사용중인 스마트폰에 등록된 Face ID로
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이용안내
사용중인 간편비밀번호를 새로 등록합니다.
이용안내
카카오페이 인증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용안내
카카오페이 인증서가 없는 경우
본인인증하기
전자서명하기
PC에서 인증하기
금융인증서비스는 금융결제원의 클라우드에 인증서를 보관하여 편리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인증 서비스입니다.
이용안내
스마트폰에 인증서가 없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인증서를 이동한 후 사용바랍니다.
인증서 관리 및 이동을 위해서는 PC에 발급받은 공동인증서가 미리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.
인증서 이동 방법(PC → 모바일 앱)
고객님의 스마트폰의 DGB 캐피탈 앱에 저장되어있는 공동인증서를 PC로 복사하시면 PC에서 공동인증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인증서 이동 방법(모바일 → PC 앱)
기존 암호 입력
신규 암호 입력
신규 암호 확인
일정시간 동안 사용되지 않아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 인증이 해제 되었습니다. "확인"을 누르시고 다시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