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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클린센터

정직과 청렴한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
창조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  • DGB캐피탈은 비윤리행위 예방을 통한 윤리적 기업문화의 확고한 정착을 위해 임직원 및 회사와 관련된 각종 부정부실 및 잘못된 관행을 신고할 수 있는 클린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본 센터는 DGB캐피탈 임직원이 불공정 행위 및 비윤리적 행위를 신고하거나 윤리경영 측면에서 개선되 어야할 당사의 정책이나 제도에 대한 제안과 외부의 유혹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청렴하고 정직한 금융인이 되고자하는 자정운동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직무와 관련하여 본의 아니게 금품을 받게 된 경 우에도 신고할 수 있는 창구입니다.

    신고하신 사항은 신고자의 철저한 신분보장 하에 사실확인 조사를 거쳐 회사경영에 최대한 반영토록 하 겠으며, 기타 윤리경영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아이디어 제공에 있어서도 다양한 의견을 말씀해 주시면 업무개선에 적극 활용토록 하겠습니다.

신고대상

  • - 향응이나 금품 혹은 편의를 요구하거나 제공받는 경우
  • - DGB캐피탈 임직원 행동지침을 위반하여 부당이득을 취하는 경우
  • - 불공정 거래 행위 및 기타 임직원 행동지침 위반 행위

신고연락

  • 우편 : (04521)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25 8층 준법감시팀
  • 전화 : Tel 02)6441-7878, Fax 0505)047-2025, E-Mail cleanjebo@dgbfn.com
  • 인터넷 : https://www.dgbcap.co.kr

신고처리절차

  • 1. 제보 내용의 사실여부의 확인
  • 2. 준법감시인은 제보내용에 대한 처리결과를 접수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제보자에게 통보하고 기한 내 통보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그 사유를 통보하여야 한다.
  • 3. 준법감시인은 제보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여 정도가 미미하고 조사실익이 없다고 판단한 경우에는 대표이사의 승인을 받아 자체종결 처리할 수 있다. 단, 자체종결 시에도 제보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하여야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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