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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GB캐피탈

클린센터

정직과 청렴한 윤리의식을 바탕으로
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ALL 바른 DGB

DGB캐피탈은 비윤리행위 예방을 통한 윤리적 기업문화의 확고한 정착을 위해 임직원 및 회사와 관련된 각종 부정부패 및 잘못된 관행을 신고할 수 있는 클린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본 센터는 DGB캐피탈 임직원이 불공정 행위 및 비윤리적 행위를 신고하거나 윤리경영 측면에서 개선되어야 할 당사의 정책이나 제도에 대한 제안과 외부의 유혹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청렴하고 정직한 금융인이 되고자 하는 자정운동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직무와 관련하여 본의 아니게 금품을 받게 된 경우에도 신고할 수 있는 창구입니다.

신고하신 사항은 신고자의 철저한 신분보장 하에 사실확인 조사를 거쳐 회사경영에 최대한 반영토록 하겠으며, 기타 윤리경영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아이디어 제공에 있어서도 다양한 의견을 말씀해 주시면 업무 개선에 적극 활용토록 하겠습니다.

제보방법

  • 우편

  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25 8층
    준법지원부
    04521

  • 전화

    (02)6441-7878,
    Fax (0505)047-2025

  • E-mail

    cleanjebo@dgbfn.com

  • 홈페이지

    www.dgbcap.co.kr

제보절차

  • 1

    전화, E-mail, 서면,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신청

  • 2

    담당자가 해당 내용 확인 후 사실관계 확인

  • 3

    조사 후 해당사건에 대한 결과를 통보

조사는 최초 접수일로부터 20영업일 이내로 처리 완료함.
단, 부득이한 사유로 기한 내 통보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그 사유를 제보자에게 통보

제보자보호

제보자의 신분 및 비밀을 철저하게 보호합니다.

제보내용은 담당자 외 열람이 불가합니다.
제보자 및 제보 내용에 대한 IP추적이 불가합니다.

제출한 자료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보안을 준수하며 신고한 모든 내용은 조사 이외의 다른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.

제보자의 신분을 알기 위한 색출 행위 등을 철저하게 배제합니다.